[비즈니스포스트] 더블유게임즈의 3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소폭 상회할 전망이다.
IBK투자증권은 28일 더블유게임즈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7만 원으로 상향했다. 목표주가는 2026년 예상 주당순이익(EPS)에 최근 3년간 12개월 FW 주가수익비율(PER)의 상단값인 8.8배를 적용하여 산출했다. 직전거래일 27일 기준 주가는 5만600원에 거래를 마쳤다.
더블유게임즈의 3분기 실적은 시장 컨센서스(매출 1873억 원, 영업이익 588억 원)를 소폭 상회할 전망이다.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21.6% 늘어난 1873억 원, 영업이익은 0.1% 증가한 595억 원으로 예상된다.
유럽 소셜카지노 업체 ‘와우게임즈’가 7월 중순부터 연결 편입되어 매출에 100억 원 이상 기여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또한 주력작인 ’더블다운카지노’와 ’더블유카지노’의 결제액이 전분기보다 소폭 증가하며 견조한 매출 흐름을 유지했다.
비용 측면에서는 i-Gaming 및 신규 자회사 마케팅비 증가에도 불구하고, 통합 효율화로 인건비 증가폭이 제한적이었다.
마케팅비 또한 효율적인 집행으로 전분기 수준을 기록할 것이다.
2024년 이후 M&A를 통해 ’슈퍼네이션’(i-Gaming), ’팍시게임즈’(캐주얼 장르), ’와우게임즈’(소셜카지노)까지 세 개의 핵심 자회사를 확보했다. 각 사는 장르와 지역이 상이하여 콘텐츠, 유저풀, 마케팅 인프라 측면에서 상호보완적 구조를 형성하고 있다.
4분기 ’와우게임즈’ 실적이 온전히 반영되고 ’슈퍼네이션’은 신규 브랜드 런칭 후 외형 확대를 이어갈 것이다.
’팍시게임즈’ 역시 머지2 테스트의 리텐션이 양호하여 11월 이후 매출 상승이 전망된다.
향후 고정비 절감(통합 인건비 및 플랫폼비 효율화), 유저 기반 크로스마케팅 강화, ARPU(유저당 결제액) 제고로 2026년 수익성이 빠르게 개선될 것으로 분석된다.
이승훈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전년 대비 이익이 감소하면서 저평가 국면이 지속 중”이라고 밝혔다.
M&A를 통해 소셜카지노의 구조적인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으로 판단된다. 매출 증가율이 상승하는 가운데 2025년부터 자기자본이익률(ROE)이 개선되는 동시에 주주환원 정책을 강화하고 있기 때문에 재평가가 필요한 시기로 판단한다.
더블유게임즈의 2025년 매출액은 전년대비 13.6% 증가한 7195억 원, 영업이익은 7.0% 줄어든 2313억 원으로 추정된다. 장원수 기자
IBK투자증권은 28일 더블유게임즈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7만 원으로 상향했다. 목표주가는 2026년 예상 주당순이익(EPS)에 최근 3년간 12개월 FW 주가수익비율(PER)의 상단값인 8.8배를 적용하여 산출했다. 직전거래일 27일 기준 주가는 5만600원에 거래를 마쳤다.
▲ 더블유게임즈의 2026년 매출액은 8198억원, 영업이익은 2700억 원으로 추정된다. <더블유게임즈>
더블유게임즈의 3분기 실적은 시장 컨센서스(매출 1873억 원, 영업이익 588억 원)를 소폭 상회할 전망이다.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21.6% 늘어난 1873억 원, 영업이익은 0.1% 증가한 595억 원으로 예상된다.
유럽 소셜카지노 업체 ‘와우게임즈’가 7월 중순부터 연결 편입되어 매출에 100억 원 이상 기여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또한 주력작인 ’더블다운카지노’와 ’더블유카지노’의 결제액이 전분기보다 소폭 증가하며 견조한 매출 흐름을 유지했다.
비용 측면에서는 i-Gaming 및 신규 자회사 마케팅비 증가에도 불구하고, 통합 효율화로 인건비 증가폭이 제한적이었다.
마케팅비 또한 효율적인 집행으로 전분기 수준을 기록할 것이다.
2024년 이후 M&A를 통해 ’슈퍼네이션’(i-Gaming), ’팍시게임즈’(캐주얼 장르), ’와우게임즈’(소셜카지노)까지 세 개의 핵심 자회사를 확보했다. 각 사는 장르와 지역이 상이하여 콘텐츠, 유저풀, 마케팅 인프라 측면에서 상호보완적 구조를 형성하고 있다.
4분기 ’와우게임즈’ 실적이 온전히 반영되고 ’슈퍼네이션’은 신규 브랜드 런칭 후 외형 확대를 이어갈 것이다.
’팍시게임즈’ 역시 머지2 테스트의 리텐션이 양호하여 11월 이후 매출 상승이 전망된다.
향후 고정비 절감(통합 인건비 및 플랫폼비 효율화), 유저 기반 크로스마케팅 강화, ARPU(유저당 결제액) 제고로 2026년 수익성이 빠르게 개선될 것으로 분석된다.
이승훈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전년 대비 이익이 감소하면서 저평가 국면이 지속 중”이라고 밝혔다.
M&A를 통해 소셜카지노의 구조적인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으로 판단된다. 매출 증가율이 상승하는 가운데 2025년부터 자기자본이익률(ROE)이 개선되는 동시에 주주환원 정책을 강화하고 있기 때문에 재평가가 필요한 시기로 판단한다.
더블유게임즈의 2025년 매출액은 전년대비 13.6% 증가한 7195억 원, 영업이익은 7.0% 줄어든 2313억 원으로 추정된다. 장원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