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화훼농가를 돕는 캠페인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코웨이는 이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놓인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올해 전국적으로 확산된 공익 캠페인이다.
이 대표는 코웨이 생산공장이 있는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지역에 있는 화훼농가에서 구입한 공기정화식물과 꽃 화분 100개를 유구지역 사회복지시설 30여 곳에 전달하기로 했다.
유구 공장 임직원들에게도 칭찬 릴레이를 통해 꽃 화분을 증정한다.
이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화훼농가를 응원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뜻 깊다"며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든 분들이 있기에 빠른 시일 안에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평온한 일상의 행복을 다시 맞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추천을 받은 사람이 캠페인에 참여한 뒤 다음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대표는
방준혁 넷마블 의장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는데 다음 주자로 최규복 유한킴벌리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