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ENM 커머스부문(CJ온스타일)이 패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
CJ온스타일은 31일 여성 패션 자체 브랜드(PB) ‘더엣지’가 29CM과 W컨셉 등 패션 특화 플랫폼에서 연평균 23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체 유통 채널 브랜드를 넘어서 외부 채널로 고객 접점을 넓히며 국내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로 집중 육성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더엣지는 2021~2024년 누적 주문액 1조 원을 넘어선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부문 1위 브랜드다. 이 기간 외부 패션 플랫폼에서도 매년 매출성장률이 평균 230%를 웃돌았다.
더엣지는 2021년 29CM 입점을 시작으로 무신사와 W컨셉 등 패션 특화 플랫폼으로 외연을 넓혔다. 29CM에서 2024년 매출이 2021년보다 1045% 늘어났고 W컨셉에서도 올해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연간 실적을 넘어섰다.
CJ온스타일은 더엣지를 독립 브랜드로 육성하며 여성 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이를 위해 최근 브랜드 콘셉트를 전면 새 단장하고 배우 임지연씨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가을부터 다양한 콘텐츠와 숏폼 영상을 선보이기로 했다. 임지연씨의 스타일을 반영한 ‘바이 임지연’ 컬렉션도 새롭게 출시한다.
CJ온스타일은 “더엣지는 10년 연속 여성 패션 1위를 유지한 자사 대표 브랜드이자 CJ온스타일 전체 패션 포트폴리오 강화의 중심에 있는 브랜드”라며 “외부 패션 특화 플랫폼에서 입증한 성장세를 기반으로 국내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로 적극 육성하며 CJ온스타일의 패션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CJ온스타일은 31일 여성 패션 자체 브랜드(PB) ‘더엣지’가 29CM과 W컨셉 등 패션 특화 플랫폼에서 연평균 23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자체 브랜드 ‘더엣지’가 패션 특화 플랫폼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 CJENM >
자체 유통 채널 브랜드를 넘어서 외부 채널로 고객 접점을 넓히며 국내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로 집중 육성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더엣지는 2021~2024년 누적 주문액 1조 원을 넘어선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부문 1위 브랜드다. 이 기간 외부 패션 플랫폼에서도 매년 매출성장률이 평균 230%를 웃돌았다.
더엣지는 2021년 29CM 입점을 시작으로 무신사와 W컨셉 등 패션 특화 플랫폼으로 외연을 넓혔다. 29CM에서 2024년 매출이 2021년보다 1045% 늘어났고 W컨셉에서도 올해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연간 실적을 넘어섰다.
CJ온스타일은 더엣지를 독립 브랜드로 육성하며 여성 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이를 위해 최근 브랜드 콘셉트를 전면 새 단장하고 배우 임지연씨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가을부터 다양한 콘텐츠와 숏폼 영상을 선보이기로 했다. 임지연씨의 스타일을 반영한 ‘바이 임지연’ 컬렉션도 새롭게 출시한다.
CJ온스타일은 “더엣지는 10년 연속 여성 패션 1위를 유지한 자사 대표 브랜드이자 CJ온스타일 전체 패션 포트폴리오 강화의 중심에 있는 브랜드”라며 “외부 패션 특화 플랫폼에서 입증한 성장세를 기반으로 국내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로 적극 육성하며 CJ온스타일의 패션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