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면세점이 외국인 고객 대상 마케팅을 펼친다.
롯데면세점은 30일 서울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150달러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백인 ‘베러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1인 1회 제공되며 별도 판매하지는 않는다.
롯데면세점은 4월 마케팅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내외국인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번 리유저블백은 외국인 대상 슬로건인 ‘택스프리 이즈 굿, 듀티프리 이즈 베터(Tax-Free is Good, Duty-Free is Better)’를 내세운 콘셉트로 제작됐다.
기존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 ‘레드’를 벗어나 여름 시즌 색상인 ‘그린’을 적용했다. 가방 한쪽에는 롯데면세점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쿠폰을 부착해 실용성을 더했다고 롯데면세점은 설명했다.
롯데면세점은 리유저블백 출시를 놓고 마케팅이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향한 의지의 표현이라고 강조했다.
남궁표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베러백 증정 행사는 단순 사은품 행사가 아닌 롯데면세점의 신규 마케팅 슬로건을 알리고 쇼핑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재미있는 마케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롯데면세점은 30일 서울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150달러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백인 ‘베러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 롯데면세점이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백 ‘베러백’(사진)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롯데면세점>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1인 1회 제공되며 별도 판매하지는 않는다.
롯데면세점은 4월 마케팅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내외국인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번 리유저블백은 외국인 대상 슬로건인 ‘택스프리 이즈 굿, 듀티프리 이즈 베터(Tax-Free is Good, Duty-Free is Better)’를 내세운 콘셉트로 제작됐다.
기존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 ‘레드’를 벗어나 여름 시즌 색상인 ‘그린’을 적용했다. 가방 한쪽에는 롯데면세점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쿠폰을 부착해 실용성을 더했다고 롯데면세점은 설명했다.
롯데면세점은 리유저블백 출시를 놓고 마케팅이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향한 의지의 표현이라고 강조했다.
남궁표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베러백 증정 행사는 단순 사은품 행사가 아닌 롯데면세점의 신규 마케팅 슬로건을 알리고 쇼핑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재미있는 마케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