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악사손해보험(AXA손해보험)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악사손해보험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상해보험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악사손해보험은 2023년부터 2024년까지 2년 동안 운전자보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해는 상해보험 부문 1위에 오르며 장기보험 상품 역량을 입증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한 해 동안 각 산업별 기업 경영 실적 및 고객 만족도, 브랜드 가치 등의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한민국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상해보험 부문 1위에 선정된 악사손해보험의 ‘AXA간편상해보험(무배당)’은 보험 가입 시 진행되던 복잡한 심사나 질문을 간소화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평가됐다.
이 상품은 장기상해보험 상품으로 자동차 사고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해 위험과 배상 책임을 폭넓게 보장한다.
또 최대 80세까지 질병 이력이 있는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어 기존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고객의 보험 가입 문턱을 낮췄다는 점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악사손해보험 관계자는 “다양화되는 생활 형태에 맞춰 폭넓은 보장이 가능하도록 관련 특약을 세분화하고 늘어나는 유병자 보험 수요를 반영해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장기보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보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상해보험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 악사손해보험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상해보험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악사손해보험>
악사손해보험은 2023년부터 2024년까지 2년 동안 운전자보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해는 상해보험 부문 1위에 오르며 장기보험 상품 역량을 입증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한 해 동안 각 산업별 기업 경영 실적 및 고객 만족도, 브랜드 가치 등의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한민국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상해보험 부문 1위에 선정된 악사손해보험의 ‘AXA간편상해보험(무배당)’은 보험 가입 시 진행되던 복잡한 심사나 질문을 간소화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평가됐다.
이 상품은 장기상해보험 상품으로 자동차 사고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해 위험과 배상 책임을 폭넓게 보장한다.
또 최대 80세까지 질병 이력이 있는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어 기존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고객의 보험 가입 문턱을 낮췄다는 점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악사손해보험 관계자는 “다양화되는 생활 형태에 맞춰 폭넓은 보장이 가능하도록 관련 특약을 세분화하고 늘어나는 유병자 보험 수요를 반영해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장기보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보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