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김윤구 현대오토에버 대표이사 사장은 7일 신년사를 통해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 '고객 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 사장은 이날 임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 신년사에서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며 "끊임없는 혁신만이 불확실성에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혁신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어야 한다"며 "우리가 만들어내는 모든 성과는 물론, 일상의 업무 속 작은 의사 결정 하나까지 고객을 가장 중요한 가치 기준으로 삼는 모습으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김 사장은 "고객을 중심으로 모든 생각과 행동을 정렬해 나가는 노력은 현대오토에버가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베스트 소프트웨어 전문가 조직은 물론, 영속하는 업계 리더가 되기 위해 절대 게을리할 수 없는 가치"라고 강조했다.
그는 "최고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1년간 모든 사업영역에서 전문역량을 강화해 왔고, 최적의 사업전략 실행을 위한 경영체계도 구축하며 체질개선에 주력했다"고 지난해를 평가했다. 허원석 기자
김 사장은 이날 임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 신년사에서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며 "끊임없는 혁신만이 불확실성에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 김윤구 현대오토에버 대표이사 사장.
그러면서 "혁신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어야 한다"며 "우리가 만들어내는 모든 성과는 물론, 일상의 업무 속 작은 의사 결정 하나까지 고객을 가장 중요한 가치 기준으로 삼는 모습으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김 사장은 "고객을 중심으로 모든 생각과 행동을 정렬해 나가는 노력은 현대오토에버가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베스트 소프트웨어 전문가 조직은 물론, 영속하는 업계 리더가 되기 위해 절대 게을리할 수 없는 가치"라고 강조했다.
그는 "최고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1년간 모든 사업영역에서 전문역량을 강화해 왔고, 최적의 사업전략 실행을 위한 경영체계도 구축하며 체질개선에 주력했다"고 지난해를 평가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