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패션 브랜드 ‘칼 라거펠트’의 가을, 겨울 패션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칼 라거펠트의 2024 FW(가을·겨울)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 CJ온스타일은 칼 라거펠트의 2024 FW(가을·겨울)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 CJ온스타일 >
칼 라거펠트는 CJ온스타일이 유럽 칼 라거펠트 본사와 계약을 맺고 2019년부터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론칭 이후 누적 매출 7500억 원을 돌파했다.
CJ온스타일은 '부티크 라벨'을 놓고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이탈리아에서 특별 주문한 원단의 트위드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한정판(리미티드 에디션)이기도 하다.
CJ온스타일은 '부티크 라벨' 론칭을 기념해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반려묘 '슈페트'를 형상화한 키링을 특별 제작했다. 신규 라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페트 키링'을 차례대로 증정한다.
칼 라거펠트의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은 16일 금요일 오후 10시45분 정윤기 패션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TV라이브 프로그램 'YK's PICK'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는 서울 강남역과 삼성역 일대 미디어 옥외 광고에서 칼 라거펠트 '부티크 라벨'의 화보도 공개된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