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초코파이정'에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넣은 '초코파이 하우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리온은 2월 선보인 초코파이 하우스가 출시 4개월 만에 낱개 기준 판매량 24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케이크 사이에 잼이 들어간 우유 크림을 넣었다. 초코잼을 넣은 '초코 앤 크림', 딸기잼이 들어간 '딸기 앤 크림'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은 2016년 처음으로 초코파이정의 자매품인 '바나나'를 선보인 데 이어 제철 과일 콘셉트의 '딸기', '수박'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50년 동안 세대를 이어 온 초코파이가 다양한 도전과 파격적인 변신으로 젊은 소비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장수 브랜드의 익숙함 속에서 새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오리온은 2월 선보인 초코파이 하우스가 출시 4개월 만에 낱개 기준 판매량 24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 오리온에서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넣은 '초코파이 하우스'가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 24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는 케이크 사이에 잼이 들어간 우유 크림을 넣었다. 초코잼을 넣은 '초코 앤 크림', 딸기잼이 들어간 '딸기 앤 크림'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은 2016년 처음으로 초코파이정의 자매품인 '바나나'를 선보인 데 이어 제철 과일 콘셉트의 '딸기', '수박'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50년 동안 세대를 이어 온 초코파이가 다양한 도전과 파격적인 변신으로 젊은 소비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장수 브랜드의 익숙함 속에서 새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