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생활건강이 ‘CNP’의 모델로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의 모델로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데뷔 이후 차세대 케이팝 기대주로 평가 받는 베이비몬스터의 이미지가 대표적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CNP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베이비몬스터를 모델로 선정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첫 모델 활동으로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은 올리브영 어워즈 역대 세 차례 수상을 비롯해 최근 7년 동안 65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매김한 CNP의 대표제품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시장의 판도 변화를 이끈 CNP와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가고 있는 베이비몬스터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베이비몬스터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MZ 세대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의 모델로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 LG생활건강이 CNP의 모델로 베이비몬스터를 발탁했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데뷔 이후 차세대 케이팝 기대주로 평가 받는 베이비몬스터의 이미지가 대표적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CNP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베이비몬스터를 모델로 선정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첫 모델 활동으로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은 올리브영 어워즈 역대 세 차례 수상을 비롯해 최근 7년 동안 65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매김한 CNP의 대표제품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시장의 판도 변화를 이끈 CNP와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가고 있는 베이비몬스터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베이비몬스터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MZ 세대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