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BI저축은행이 모바일 뱅킹 창구를 하나로 합쳐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SBI저축은행은 28일 스마트뱅킹과 사이다뱅크로 이원화돼 있던 모바일뱅킹 채널을 사이다뱅크로 통합 완료했다고 밝혔다.
스마트뱅킹과 사이다뱅크는 모두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 앱이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작업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모든 소비자에 같은 서비스를 내놓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비대면 신규 여신 서비스도 이날 새로 출범했다.
사업자 주택담보대출과 햇살론, 중도금 대출 등의 상품도 앞으로 비대면 가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이 보다 쉽고 빠르게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
SBI저축은행은 28일 스마트뱅킹과 사이다뱅크로 이원화돼 있던 모바일뱅킹 채널을 사이다뱅크로 통합 완료했다고 밝혔다.

▲ SBI저축은행이 휴대폰 앱 창구를 사이다뱅크로 일원화했다.
스마트뱅킹과 사이다뱅크는 모두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 앱이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작업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모든 소비자에 같은 서비스를 내놓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비대면 신규 여신 서비스도 이날 새로 출범했다.
사업자 주택담보대출과 햇살론, 중도금 대출 등의 상품도 앞으로 비대면 가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이 보다 쉽고 빠르게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