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컬리, 온라인 고객 소통 커뮤니티 '컬리로그' 공식 오픈하고 적립금 이벤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5-02 20:08: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고객을 위한 온라인 소통 커뮤니티를 열었다.

컬리는 2일 고객들이 레시피와 푸드 스타일링, 뷰티 정보, 라이프스타일 팁 등을 나누고 소통하는 유저 콘텐츠 공유 공간 ‘컬리로그’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컬리, 온라인 고객 소통 커뮤니티 '컬리로그' 공식 오픈하고 적립금 이벤트
▲ 컬리가 고객을 위한 온라인 소통 커뮤니티 '컬리로그'를 공식 오픈했다. <컬리>

컬리는 컬리로그의 베타 버전을 지난해 12월 선보인 뒤 시범 운영을 해왔다. 최근까지 고객 60만 명 이상이 컬리로그를 방문했고 콘텐츠 4천여 개가 만들어졌다.
 
컬리로그는 고객들이 상품 후기 게시판에 각자의 레시피나 제품 활용 팁 등을 활발히 공유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컬리 앱(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 뒤 하단 좌측의 ‘#’ 탭을 터치하면 컬리로그로 연결된다. 컬리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을 작성할 때 필요하다면 상품을 태그할 수 있으며 태그한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 장바구니에 담을 수도 있다. 

김병완 컬리 최고성장책임자(CGO)는 “컬리로그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각자의 취향을 더욱 섬세하게 탐색할 수 있게 됐다”며 “컬리 브랜드에 대한 깊이 있는 경험과 이해의 장이 마련된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컬리는 컬리로그 공식 오픈에 맞춰 15일까지 일정 과제를 수행하면 적립급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