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2023년 전략 워크숍, 네이슨 촹 "차별화된 가치 제공할 것"

▲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이사(맨 앞줄 왼쪽에서 13번째)가 7일 대면 채널 전략 워크숍에서 임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AIA생명 >

[비즈니스포스트] AIA생명이 새해를 맞아 워크숍을 가지고 경영전략과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AIA생명은 6일과 7일 이틀 동안 경기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임직원 및 영업 지점장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면 채널 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워크숍은 첫째 날 각 본부의 경영전략을 발표하고 둘째 날 영업지점에 대한 사업계획을 공유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첫째 날은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이사의 신년사로 시작해 지난해 사업성과와 각 본부의 올해 전략이 발표됐다.

이어 AIA생명의 비전을 나누고 영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영상 2편이 상영됐다.

첫 번째 영상은 AIA생명이 지난해 12월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제작했으며 축구선수 손흥민씨의 응원도 담겨 있다.

두 번째 영상에선 AIA생명 소속 보험금융전문가(MDRT)들의 영업전략과 주요 성과들이 소개됐다.

둘째 날엔 각 본부의 방향성에 따른 영업점의 사업계획이 공유됐다. 참석자들은 상품판매 및 홍보 가이드라인에 맞춰 작성된 세부 영업계획 등을 확인했다.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이사는 "많은 사람들의 ‘더 건강한, 더 오래, 더 나은 삶’을 지원하며 경쟁력을 갖춘 생명보험사가 되기 위해 사람과 기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며 "AIA 바이탈리티 및 토트넘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활용한 차별화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