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브랜드 체험공간인 ‘카페키츠네’를 확대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6일 카페키츠네가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매장을 냈다고 밝혔다.
카페키츠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국내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새명품(콘텐포러리)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메종키츠네의 상품과 함께 간단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카페키츠네는 2018년 메종키츠네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매장 오픈 당시 매장 한 켠에 조성되며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이번에 문을 연 매장들은 카페키츠네의 글로벌 23·24번째 매장으로 국내에서는 3·4번째 매장이다.
특히 신세계 센텀시티점 3층에 조성된 매장은 수도권 이외 지역에서 처음 문을 연 카페키츠네이다.
카페키츠네에서는 커피 등 음료 이외에도 테이블웨어, 의류, 액세서리, 갓 볶은 커피 원두 등 으로 구성된 ‘카페키츠네 오브제’도 판매한다.
송태근 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이커 팀장은 "카페키츠네를 향한 소비자 열망이 높아지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추가 출점 요구가 이어졌다"며 "메종키츠네와 카페키츠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유통 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팬덤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6일 카페키츠네가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매장을 냈다고 밝혔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카페키츠네를 늘리고 있다. 카페키츠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국내에서 유통하고 있는 새명품(콘텐포러리)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카페키츠네 목동점의 모습. <삼성물산 패션부문>
카페키츠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국내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새명품(콘텐포러리)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메종키츠네의 상품과 함께 간단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카페키츠네는 2018년 메종키츠네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매장 오픈 당시 매장 한 켠에 조성되며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이번에 문을 연 매장들은 카페키츠네의 글로벌 23·24번째 매장으로 국내에서는 3·4번째 매장이다.
특히 신세계 센텀시티점 3층에 조성된 매장은 수도권 이외 지역에서 처음 문을 연 카페키츠네이다.
카페키츠네에서는 커피 등 음료 이외에도 테이블웨어, 의류, 액세서리, 갓 볶은 커피 원두 등 으로 구성된 ‘카페키츠네 오브제’도 판매한다.
송태근 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이커 팀장은 "카페키츠네를 향한 소비자 열망이 높아지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추가 출점 요구가 이어졌다"며 "메종키츠네와 카페키츠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유통 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팬덤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