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비건식품 브랜드로 만두제품을 내놨다.
농심은 비건식품 브랜드 베지가든 신제품으로 ‘속이 보이는 알찬 만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농심은 신제품에 독자적으로 개발한 대체육을 넣어 고기의 씹는 맛과 육즙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속이 보이는 알찬 만두는 ‘향긋한 부추맛’과 ‘매콤한 김치맛’ 등 2가지 종류다.
포장을 살짝 개봉하고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비건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식품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며 “영업과 마케팅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농심은 올해 초에 비건식품 브랜드 베지가든 사업을 본격화한 뒤 대체육과 조리냉동식품, 즉석 편의식, 소스, 양념, 식물성 치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농심은 비건식품 브랜드 베지가든 신제품으로 ‘속이 보이는 알찬 만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속이 보이는 알찬 만두’ 2종. <농심>
농심은 신제품에 독자적으로 개발한 대체육을 넣어 고기의 씹는 맛과 육즙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속이 보이는 알찬 만두는 ‘향긋한 부추맛’과 ‘매콤한 김치맛’ 등 2가지 종류다.
포장을 살짝 개봉하고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비건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식품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며 “영업과 마케팅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농심은 올해 초에 비건식품 브랜드 베지가든 사업을 본격화한 뒤 대체육과 조리냉동식품, 즉석 편의식, 소스, 양념, 식물성 치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