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롯데칠성음료 밀키스와 손잡고 신제품 내놔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5-26 11:15: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손잡고 신제품을 내놓는다. 

뚜레쥬르는 롯데칠성음료 밀키스와 협업해 케이크, 빵, 빙수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CJ푸드빌 뚜레쥬르, 롯데칠성음료 밀키스와 손잡고 신제품 내놔
▲ CJ푸드빌 뚜레쥬르와 롯데칠성음료 밀키스가 케이크, 빵, 빙수 등 다양한 신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사랑해요 밀키스케이크’는 잼과 크림에서 밀키스 맛이 난다. 팝핑캔디도 들어가 있다.

‘사랑해요 밀키스빵’은 페이스트리에 밀키스맛 코팅이 씌워져 있다. ‘밀키스 퐁당 크림빵’은 밀키스 코팅과 바닐라 생크림을 속에 넣었다.

‘밀키스 아이스박스’는 밀키스맛 크림을 시트 사이에 넣어 만들었다. 얼리면 아이스크림 샌드처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사르르 밀키스 빙수’, ‘사랑해요 밀키스 쉐이크’ 등도 새로 나온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28일부터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KT멤버십 카드나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1천 원당 300원을 깎아준다. 결제금액 기준 최대 5만 원까지 할인혜택을 준다.

CJ푸드빌은 “최근 밀키스를 빵과 함께 먹는 유행이 SNS 등을 통해 번지는 점에 착안해 두 브랜드가 손을 잡고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를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힌다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 12·3 수습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우원식 국회의장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속보]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에서 찬성 204 표로 가결
민주당 윤석열 탄핵 표결위해 본회의장 입장 시작, 박찬대 "국힘 결단 기대"
국민의힘 권성동 "탄핵 반대 당론 바뀔 가능성 크지 않아", 논의는 계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