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북미 현지시간 12일 LG FOMO 채널에서 독점 공개하는 음악 프로듀서 DJ 리드와 영화배우 메간 폭스의 게임 대결 예고 이미지. < LG전자 > |
LG전자가 북미에서 올레드(OLED)TV 홍보를 위한 캠페인을 추진한다.
LG전자는 미국에서 서비스되는 올레드TV 전용채널을 통해 ‘오직 올레드에서만(Only on OLED)’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영화배우 메간 폭스와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90분 분량의 영상을 12일 선보인다.
이 영상은 지난해 미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올레드TV 전용 채널 ‘LG FOMO’ 에서 독점 공개된다.
LG전자는 유명 스포츠 스타가 등장하는 다큐멘터리와 최신 영화의 미공개 영상도 차례대로 공개해 ‘올레드 팬덤’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 대표 겸 미국 법인장 부사장은 “LG올레드TV는 게임, 영화, 스포츠를 집에서도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며 “올레드TV 팬들에게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서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