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로 건강식품 선보여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5-20 16:32: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이 처음으로 자체 브랜드를 통해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2일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를 출시하고 건강식품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로 건강식품 선보여
▲ 롯데홈쇼핑이 선보이는 데일리 벨런스 제품.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식품부문에서 자체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주요 성장전략인 상품 차별화에 따른 것"이라며 "기존 패션 중심에서 식품 등 다른 영역으로 단독 브랜드 개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데일리 밸런스는 40대 이상 고객을 겨냥해 콜라겐이나 항노화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했다. 

롯데홈쇼핑은 빅데이터로 분석한 고객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기로 했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고객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시해 데일리 밸런스를 대표적 건강식품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하나카드 이호성, 증권은 강성묵 연임 카드는 성영수 내정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효과' LG에너지솔루션 7% 올라, 펩트론 상한가
현대차 "중국 포기 못해" 중국 BAIC와 현지 합작 1.6조 투자, EREV 등 전기..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