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직원들에게 ‘성남사랑상품권’을 지급해 코로나19로 경제가 위축한 지역사회를 돕는다.
네이버는 20일 재택근무를 끝낼 준비를 하면서 직원 전부에게 성남사랑상품권을 5만 원어치씩 지급했다.
네이버가 지급한 상품권 규모는 모두 3억 원 규모로 성남시에 소재한 가맹점 8천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는 상품권을 직원들에게 나눠줘 재택근무기간에 매출이 줄었을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주는 한편 구내식당 밀집도를 낮춰 코로나19 확산을 막는 효과가 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네이버는 20일부터 2주 동안 전환기간을 거쳐 정상 출근제로 복귀한다. 전환기간에 직원들은 주2회 사무실로 출근한다.
네이버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2월26일부터 4월17일까지 재택근무제를 운영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네이버는 20일 재택근무를 끝낼 준비를 하면서 직원 전부에게 성남사랑상품권을 5만 원어치씩 지급했다.

▲ 네이버가 20일 직원들에게 '성남사랑상품권'을 5만 원어치씩 지급했다. <네이버>
네이버가 지급한 상품권 규모는 모두 3억 원 규모로 성남시에 소재한 가맹점 8천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는 상품권을 직원들에게 나눠줘 재택근무기간에 매출이 줄었을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주는 한편 구내식당 밀집도를 낮춰 코로나19 확산을 막는 효과가 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네이버는 20일부터 2주 동안 전환기간을 거쳐 정상 출근제로 복귀한다. 전환기간에 직원들은 주2회 사무실로 출근한다.
네이버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2월26일부터 4월17일까지 재택근무제를 운영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