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GM,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홍보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3-26 18:2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GM이 틱톡(TikTok)과 손잡고 젊은층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홍보에 나섰다.

한국GM은 31일까지 틱톡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한국GM, 틱톡과 트레일블레이저 홍보이벤트 31일까지 진행
▲ 한국GM은 31일까지 틱톡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GM>

틱톡은 동영상 공유 애플리케이션(앱)이다. 

7초 이내에 ‘트레일블레이저’ 7음절을 1초에 한 글자씩 리듬에 맞춰 부르는 영상을 찍어 틱톡 개인 계정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때 해시태그 ‘#트레일블레이저챌린지’를 꼭 붙여야 한다. 

‘#트블챌린지’ ‘#트블절대음감’ 등 해시태그를 덧붙이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국GM은 참가자 가운데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순서대로 8명을 뽑아 △애플워치5 에르메스(1명)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2명) △톰포드 패뷸러스 향수(5명) 등을 준다.

챌린지에 성공하지 못했더라도 인상적 영상을 올린 참여자 3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CJ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또 추첨으로 150명을 뽑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주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