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설 연휴를 맞이해 전국 서비스거점에서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진행한다.
현대차와 기아차는 20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서비스거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20~23일 전국 서비스 주요 거점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현대기아자동차> |
현대차는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와 1378개 서비스 협력 네트워크 블루핸즈에서, 기아차는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와 299개 서비스 협력 네트워크 오토큐에서 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기아차는 “설 귀성길 차량 운행에 앞서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을 점검해 장거리, 장시간 운행에 따른 각종 사고를 미리 방지하기 위해 무상점검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대기아차는 △엔진오일과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타이어 마모 상태 등 안전한 장거리 주행을 위한 필수사항 점검서비스 △워셔액 보충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현대차 블루핸즈와 기아차 오토큐를 통해 점검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현대차의 통합고객서비스 앱(애플리케이션) ‘myHyundai’와 기아차 통합모바일앱 ‘KIA VIK’에서 무상점검 쿠폰을 내려받은 뒤 행사기간에 방문하면 된다.
제네시스 차량을 소유한 고객은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문자메시지(SMS)로 쿠폰을 받아 점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