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준비 중인 새 모바일게임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캐주얼 스포츠게임 ‘올스타 스매시’를 사전예약한 이용자 수가 120만 명을 넘어섰다.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의 캐릭터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월트디즈니컴퍼니의 캐릭터를 함께 도입한 탁구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올스타 스매시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초과한 것을 기념해 사전예약자 모두에게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과 게임 내 재화인 ‘보석’ 30개, 게임 내 물품인 ‘고급카드 1장 팩’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에 참여해 받은 이모티콘을 카카오게임즈 페이스북에 인증하면 실물 디즈니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준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캐주얼 스포츠게임 ‘올스타 스매시’를 사전예약한 이용자 수가 120만 명을 넘어섰다.
▲ 카오게임즈는 캐주얼 스포츠게임 '올스타 스매시'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 수가 사전예약 열흘 만에 100만 명을 넘어서 2일 120만 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의 캐릭터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월트디즈니컴퍼니의 캐릭터를 함께 도입한 탁구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올스타 스매시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초과한 것을 기념해 사전예약자 모두에게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과 게임 내 재화인 ‘보석’ 30개, 게임 내 물품인 ‘고급카드 1장 팩’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에 참여해 받은 이모티콘을 카카오게임즈 페이스북에 인증하면 실물 디즈니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준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