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BGF리테일과 협력해 CU 편의점 마케팅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24일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BGF리테일과 ‘링크 비즈파트너를 활용한 마케팅’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 삼성카드는 24일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BGF리테일과 ‘링크 비즈파트너를 활용한 마케팅’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카드> |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삼성카드의 강병주 마케팅실장과 허재영 BDA센터장, 서유승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 김윤경 BGF리테일 마케팅실장 등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BGF리테일의 CU 편의점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링크 비즈파트너를 활용해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사업을 벌인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매장별 특화상품을 개발하고 가맹점주와 공동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링크 비즈파트너는 삼성카드가 2017년 9월 카드업계 최초로 중소 가맹점주를 위해 선보인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으로 스마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여러 마케팅사업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편의점 가맹점주들의 마케팅을 적극적 도울 것”이라며 “가맹점주와 상생할 수 있는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