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라인프렌즈 애니메이션 '런닝맨', 어린이날 홍보대사로 활약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5-06 14:58: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라인프렌즈와 SBS가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캐릭터가 어린이날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라인프렌즈는 5일 열린 ‘2019년 제 15회 어린이주간 및 제 97회 어린이날 행사’에서 런닝맨 캐릭터가 보건복지부로부터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애니메이션 '런닝맨', 어린이날 홍보대사로 활약
▲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라인프렌즈와 SBS가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애니메이션 '런닝맨' 캐릭터들이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는 이 행사를 기념해 서울시청 광장에 전시장을 설치하고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경품을 나눠줬다. 

유튜브 방송인 ‘헤이지니’와 ‘허팝’, ‘럭키강이’도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헤이지니와 럭키강이는 소규모 뮤지컬을, 허팝은 콜라화산실험 등을 어린이들에게 시연했다.

애니메이션 런닝맨을 어린이 뮤지컬로 옮긴 ‘런닝맨: 마지막승자’의 주요 장면도 공연으로 펼쳐졌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5일 런닝맨 행사장에 어린이와 가족 5천여 명이 방문했다"며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카도카와 직원들 소니 인수로 대표 교체 원해, 소니도 인수설 공식 인정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