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여름휴가 맞아 주요 휴가지에서 맥주 판촉행사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8-07-27 14:10: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가 여름철 맥주 수요 증가에 맞춰 도심과 주요 여름 휴가지에서 맥주 판촉행사를 펼친다.   

롯데칠성음료는 27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특급호텔, 바닷가 리조트, 유명 펍(PUB) 등에서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여름휴가 맞아  주요 휴가지에서 맥주 판촉행사
▲ 롯데칠성음료가 2017년 서울 잠실종합경기장에서 '클라우드 릴렉스 벤치' 이벤트를 열었다.  

롯데칠성음료는 7월27일~8월5일까지 해운대에 있는 펍 ‘더베이 101’에서 맥주 ‘클라우드’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

롯데칠성음료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7/21~8/11)와 강릉 스카이베이(7/20~8/15)에서 바비큐와 함께 ‘클라우드’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 양양 죽도 해변에서 28일과 8월11일 수입 맥주 ‘밀러라이트’를 마시며 음악을 즐길 있는 ‘밀러 라이트 버블 파티’도 개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를 통해 28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워터밤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워터밤 페스티벌’은 참가자들이 물총을 들고 물싸움을 하며 가수들의 공연을 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7월28일~8월18일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도 연다. 행사 장소는 맥주 ‘쿠어스 라이트’, ‘밀러’, ‘클라우드’ 등 고급 맥주 브랜드를 테마로 꾸며진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폭염에 지친 사람들이 맥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두 참여해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 안팎 '박스권' 가능성, 장기 투자자 매도세 힘 실려
테슬라 사이버트럭 중국 출시 가능성, 현지 당국에서 에너지 소비평가 획득 
GM '로보택시 중단'에 증권가 평가 긍정적, 투자 부담에 주주들 불안 커져
챗GPT 오전 내내 접속장애 "아이폰 GPT 탑재로 사용자 급증이 원인 가능성"
엑손모빌 천연가스 발전소 신설해 전력산업 첫 진출, 데이터센터에 공급 목적
[엠브레인퍼블릭] 국민 78% "윤석열 탄핵해야", 차기대권 후보 적합도 이재명 37%..
중국 반도체 수입과 수출액 모두 대폭 늘어, 미국 규제 대응해 '투트랙' 전략
한화오션 'KDDX 개념설계 보고서 불법인용 의혹'에 "규정 절차 지켜"
한화투자 "한국타이어 목표주가 상향, 올해 이어 내년도 호실적 전망"
현대차 미국 슈퍼널 본사 캘리포니아로 이전, 워싱턴DC 사무실은 정책 대응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