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 ‘패밀리허브’의 국내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삼성전자는 11일 올해 5월까지 패밀리허브의 국내 판매 대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 늘었다고 밝혔다.
패밀리허브는 전면에 설치된 21.5인치 터치형 화면과 음성인식 서비스 ‘빅스비’를 통해 식재료 관리, 음식 조리법 검색, 인터넷 쇼핑, 일정관리 등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냉장고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4월 출시한 초프리미엄 냉장고 ‘2018년형 셰프컬렉션’도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셰프컬렉션 신제품은 보관하는 식품이 닿는 모든 공간에 메탈을 적용해 냉기 전달력을 높였으며 맞춤보관실을 통해 식재료 특성에 따라 각기 다른 보관방법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삼성전자는 11일 올해 5월까지 패밀리허브의 국내 판매 대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 늘었다고 밝혔다.

▲ 삼성전자의 올해 5월까지 '패밀리허브' 국내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 늘었다고 삼성전자가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패밀리허브는 전면에 설치된 21.5인치 터치형 화면과 음성인식 서비스 ‘빅스비’를 통해 식재료 관리, 음식 조리법 검색, 인터넷 쇼핑, 일정관리 등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냉장고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4월 출시한 초프리미엄 냉장고 ‘2018년형 셰프컬렉션’도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셰프컬렉션 신제품은 보관하는 식품이 닿는 모든 공간에 메탈을 적용해 냉기 전달력을 높였으며 맞춤보관실을 통해 식재료 특성에 따라 각기 다른 보관방법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