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자사 과실탄산주 제품을 전면 새단장(리뉴얼)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순하리 레몬진’을 출시 4년6개월 만에 전면 리뉴얼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순하리 레몬진에 기존 상온 침출과 달리 초저온으로 동결한 통레몬을 얼어 있는 그대로 침출하는 동결침출공법을 활용해 레몬의 풍미를 약 2배로 높였다고 설명했다.
제로 슈거(무설탕) 트랜드에 따라 2023년에 선보인 ‘순하리 레몬진 제로나인’에 이어 ‘순하리 레몬진 4.5’, ‘순하리 레몬진 7.0’까지 3종 모두 과당을 뺀 제로 슈거로 운영한다.
또 포장에 순하리 레몬진의 핵심 특징인 통레몬과 제로 슈거 표시를 강조했다.
‘순하리 레몬진’은 2021년 5월 출시 뒤 지난해까지 연평균 40% 이상 꾸준히 성장해 올해 상반기 기준 약 6천만 캔 (355㎖ 캔 환산 기준)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허원석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순하리 레몬진’을 출시 4년6개월 만에 전면 리뉴얼한다고 5일 밝혔다.
▲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새단장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순하리 레몬진에 기존 상온 침출과 달리 초저온으로 동결한 통레몬을 얼어 있는 그대로 침출하는 동결침출공법을 활용해 레몬의 풍미를 약 2배로 높였다고 설명했다.
제로 슈거(무설탕) 트랜드에 따라 2023년에 선보인 ‘순하리 레몬진 제로나인’에 이어 ‘순하리 레몬진 4.5’, ‘순하리 레몬진 7.0’까지 3종 모두 과당을 뺀 제로 슈거로 운영한다.
또 포장에 순하리 레몬진의 핵심 특징인 통레몬과 제로 슈거 표시를 강조했다.
‘순하리 레몬진’은 2021년 5월 출시 뒤 지난해까지 연평균 40% 이상 꾸준히 성장해 올해 상반기 기준 약 6천만 캔 (355㎖ 캔 환산 기준)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허원석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