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올해 최대 규모의 식료품(그로서리) 쇼핑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슈퍼는 30일부터 11월5일까지 ‘땡큐절’ 1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땡큐절’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초대형 그로서리 행사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창고형 할인매장 롯데마트맥스, 온라인몰 롯데마트제타가 모두 참여한다.
롯데마트는 1주차 대표 상품으로 ‘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일주일 내내 50% 할인한다. 상반기 진행한 ‘1등급 한우’ 반값 행사보다 혜택을 강화해 할인 대상을 한우 모든 품목으로 확대했다. 행사 물량도 연중 최대 수준이다.
행사 첫날인 30일에는 ‘한우 국거리/불고기 1등급(각 100g/냉장/국내산)’을 60% 할인한다.
전복과 레드 킹크랩도 반값에 선보인다. 11월2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전복(마리당 40g 내외/10마리/국산)’은 10마리에 9950원, ‘레드 킹크랩(100g/냉장/러시아산)’은 5995원에 구매할 수 있다.
킹크랩은 9월 조업선과의 사전계약으로 약 18톤 규모의 행사 물량을 선제 확보해 2025년 최저가보다도 약 25% 더 저렴한 역대급 가격에 준비했다.
고객 수요가 높은 신선식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대표 상품 ‘행복생생란(대란/30입/국산)’은 30일, 31일 행사카드로 두 판 구매 시 한 판 당 4980원에 제공한다. 1인당 2판만 살 수 있다.
‘상생 단감(1.8㎏/봉/국산)’은 시즌 최저가 6990원에, ‘햇 부사사과(4~6입/봉/국산)’는 11월2일까지 최종 혜택가 7990원에 판매하고 애호박·파프리카 등 신선 채소는 일자별 ‘하루 특가’ 상품으로 구성해 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1월1일에는 봉지라면과 생수를 2+1 행사로 판매한다. 라면은 브랜드 구분 없이 모든 제품을 교차 선택할 수 있으며 1인 1회 9봉까지 구매 가능하다. 생수는 ‘제주 삼다수 그린(2L*6입)’을 2+1 혜택으로 선보인다.
토요일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일주일 내내 ‘오뚜기 굴진짬뽕(130g*4)’ 등 인기 라면 8종을 1+1으로 제공하고 ‘생수 3대 브랜드(각 2L*6입/아이시스·풀무원·제주 용암수)’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모든 품목 세일 카테고리는 상반기보다 30% 확대해 더 다양한 품목군에서 폭넓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 냉동피자와 부침/튀김가루, 고추장/된장/쌈장, 주방세제 등은 1+1 혜택을 제공하고 140여 종에 달하는 ‘냉동 밀키트·냉동면’은 행사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이다.
‘땡큐절’ 감사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30일부터 11월9일까지 롯데마트·롯데마트맥스·롯데슈퍼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한 회원은 금액별 10% 할인 쿠폰 6종으로 구성된 ‘땡큐 애프터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GO 앱(애플리케이션) 안에 있는 ‘응모하기’ 클릭 후 구매 금액 충족 시 11월13일부터 내려받기 할 수 있다. 지급된 쿠폰은 11월13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대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1주차 행사 기간에는 3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 추첨을 통해 롯데그룹의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엘포인트를 최대 5만 점 증정하는 ‘땡큐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땡큐절’은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된 초대형 그로서리 행사”라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유통 본연의 역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롯데마트·슈퍼는 30일부터 11월5일까지 ‘땡큐절’ 1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30일부터 올해 최대 규모의 식료품(그로서리) 쇼핑 행사인 '땡큐절'을 연다. <롯데마트>
‘땡큐절’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초대형 그로서리 행사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창고형 할인매장 롯데마트맥스, 온라인몰 롯데마트제타가 모두 참여한다.
롯데마트는 1주차 대표 상품으로 ‘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일주일 내내 50% 할인한다. 상반기 진행한 ‘1등급 한우’ 반값 행사보다 혜택을 강화해 할인 대상을 한우 모든 품목으로 확대했다. 행사 물량도 연중 최대 수준이다.
행사 첫날인 30일에는 ‘한우 국거리/불고기 1등급(각 100g/냉장/국내산)’을 60% 할인한다.
전복과 레드 킹크랩도 반값에 선보인다. 11월2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전복(마리당 40g 내외/10마리/국산)’은 10마리에 9950원, ‘레드 킹크랩(100g/냉장/러시아산)’은 5995원에 구매할 수 있다.
킹크랩은 9월 조업선과의 사전계약으로 약 18톤 규모의 행사 물량을 선제 확보해 2025년 최저가보다도 약 25% 더 저렴한 역대급 가격에 준비했다.
고객 수요가 높은 신선식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대표 상품 ‘행복생생란(대란/30입/국산)’은 30일, 31일 행사카드로 두 판 구매 시 한 판 당 4980원에 제공한다. 1인당 2판만 살 수 있다.
‘상생 단감(1.8㎏/봉/국산)’은 시즌 최저가 6990원에, ‘햇 부사사과(4~6입/봉/국산)’는 11월2일까지 최종 혜택가 7990원에 판매하고 애호박·파프리카 등 신선 채소는 일자별 ‘하루 특가’ 상품으로 구성해 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1월1일에는 봉지라면과 생수를 2+1 행사로 판매한다. 라면은 브랜드 구분 없이 모든 제품을 교차 선택할 수 있으며 1인 1회 9봉까지 구매 가능하다. 생수는 ‘제주 삼다수 그린(2L*6입)’을 2+1 혜택으로 선보인다.
토요일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일주일 내내 ‘오뚜기 굴진짬뽕(130g*4)’ 등 인기 라면 8종을 1+1으로 제공하고 ‘생수 3대 브랜드(각 2L*6입/아이시스·풀무원·제주 용암수)’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모든 품목 세일 카테고리는 상반기보다 30% 확대해 더 다양한 품목군에서 폭넓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 냉동피자와 부침/튀김가루, 고추장/된장/쌈장, 주방세제 등은 1+1 혜택을 제공하고 140여 종에 달하는 ‘냉동 밀키트·냉동면’은 행사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이다.
‘땡큐절’ 감사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30일부터 11월9일까지 롯데마트·롯데마트맥스·롯데슈퍼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한 회원은 금액별 10% 할인 쿠폰 6종으로 구성된 ‘땡큐 애프터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GO 앱(애플리케이션) 안에 있는 ‘응모하기’ 클릭 후 구매 금액 충족 시 11월13일부터 내려받기 할 수 있다. 지급된 쿠폰은 11월13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대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1주차 행사 기간에는 3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 추첨을 통해 롯데그룹의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엘포인트를 최대 5만 점 증정하는 ‘땡큐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땡큐절’은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된 초대형 그로서리 행사”라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유통 본연의 역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