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가성비를 강화한 자체 브랜드 ‘피빅’ 컵커피를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3일 피빅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U는 최근 피빅의 라인업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스낵류를 시작으로 냉장 및 냉동 즉석식품, 육가공류, 우유, 계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상품을 출시하며 현재 80여 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커피 3종에는 100% 브라질 원두 추출액을 사용했다. 카페라떼와 카라멜마끼아또는 일반 컵커피보다 원유 함량을 높였다. 가격은 각 1900원이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커피플레이션 시대에 고객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컵커피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피빅 브랜드를 중심으로 합리적 가격과 높은 품질을 동시에 갖춘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3일 피빅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CU가 ‘피빅’ 커피 3종을 각 1900원에 판매한다. < BGF리테일 >
CU는 최근 피빅의 라인업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스낵류를 시작으로 냉장 및 냉동 즉석식품, 육가공류, 우유, 계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상품을 출시하며 현재 80여 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커피 3종에는 100% 브라질 원두 추출액을 사용했다. 카페라떼와 카라멜마끼아또는 일반 컵커피보다 원유 함량을 높였다. 가격은 각 1900원이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커피플레이션 시대에 고객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컵커피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피빅 브랜드를 중심으로 합리적 가격과 높은 품질을 동시에 갖춘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