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한은행이 시니어 고객을 위한 비금융 서비스를 확대한다.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 특화 브랜드 ‘신한 쏠(SOL)메이트’ 출범을 기념해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은행 '쏠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 출시, 방카슈랑스 신규 가입 고객 대상

▲ 신한은행이 방카슈랑스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 <신한은행>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는 만 40세 이상 방카슈랑스 신규 가입 고객 가운데 서비스 대상상품을 5천만 원(미화기준 4만 달러) 이상 가입하면 제공된다.

주요 혜택은 대형병원 진료예약, 병원 방문 시 전담 간호사 동행,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등이다.

신한은행은 금융상품 가입 시 제공되던 단순한 금융 혜택을 넘어, 건강관리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실질적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 서비스와 차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융자산 관리와 더불어 고객 삶의 질까지 높이는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비금융 혜택을 확대해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