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면세점이 시계와 주얼리 관련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22일 명품 시계와 주얼리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유치하고 관련 매장을 재단장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시계ᐧ주얼리 브랜드 강화, '다미아니' 재단장하고 '브레게' 선봬

▲ 롯데면세점이 다미아니 명동본점을 재단장하고 브레게를 선보였다.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은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 명동본점 매장을 새롭게 단장했다.

기존 11층에서 10층으로 이전하고 면적을 약 두 배로 확대했다. 7월에는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새 매장을 열기도 했다.

8월 초에는 시계 브랜드 ‘브레게’를 명동본점 11층에 선보였다.

신규 부티크에서는 대표 인기 모델 △레인 드 네이플 8918 △클래식 문페이즈 7787 △트래디션 7057 △마린 5517 티타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프리미엄 시계와 주얼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한 브랜드와 최적의 쇼핑 환경을 제공해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