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세븐일레븐이 차세대 콘셉트 가맹 매장을 확대한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서울 종각역에 미래형 매장 ‘뉴웨이브’ 4호점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뉴웨이브 매장은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상품 구성과 현대적 공간 디자인을 접목한 차세대 콘셉트 매장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부터 뉴웨이브 매장을 선보였다.
종각점은 약 132㎡(40평) 규모로 카운터를 푸드코트 형으로 꾸며 피자와 군고구마, 커피, 치킨 등 즉석식품 매대를 강화했다.
외국인 관광객 수요를 반영해 즉석라면과 관광용품 코너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신선식품과 와인, 패션, 뷰티 제품은 별도 공간에 배치했다.
박세원 세븐일레븐 개발전략팀장은 “전국 주요 거점에 뉴웨이브 가맹 전략을 확대할 것”이라며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을 선사하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서울 종각역에 미래형 매장 ‘뉴웨이브’ 4호점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 세븐일레븐이 미래형 매장 '뉴웨이브' 4호점을 서울 종각역에 열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뉴웨이브 매장은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상품 구성과 현대적 공간 디자인을 접목한 차세대 콘셉트 매장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부터 뉴웨이브 매장을 선보였다.
종각점은 약 132㎡(40평) 규모로 카운터를 푸드코트 형으로 꾸며 피자와 군고구마, 커피, 치킨 등 즉석식품 매대를 강화했다.
외국인 관광객 수요를 반영해 즉석라면과 관광용품 코너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신선식품과 와인, 패션, 뷰티 제품은 별도 공간에 배치했다.
박세원 세븐일레븐 개발전략팀장은 “전국 주요 거점에 뉴웨이브 가맹 전략을 확대할 것”이라며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을 선사하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