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봄 시즌을 맞이해 신발 기획전을 개최한다.
무신사는 21일까지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슈즈 페스티벌에는 스니커즈, 제화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2025 봄·여름(SS)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브랜드 데이, 특가, 라이브커머스, 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9천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브랜드 데이 기간에는 매일 다른 브랜드가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된다.
대표적으로 나이키, 뉴발란스, 반스, 아식스,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다. 로맨틱무브, 블런드스톤, 야세 등 국내외 제화 브랜드도 브랜드 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식스 ‘젤-1130-다크 브라운:미드나이트’, 마크모크 ‘뮤르 뉴 아이코닉 플라워 플랫폼 로퍼’ 등 무신사 단독 발매 및 한정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발매하고 출시와 함께 품절된 인기 상품을 재입고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번 행사의 주목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 매장이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스퀘어 성수4’에서 열린다. 닥터마틴, 레드윙, 킨치, 로스트가든 등 개성 있는 부츠, 구두, 로퍼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김예원 기자
무신사는 21일까지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무신사가 21일까지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즈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무신사>
슈즈 페스티벌에는 스니커즈, 제화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2025 봄·여름(SS)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브랜드 데이, 특가, 라이브커머스, 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9천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브랜드 데이 기간에는 매일 다른 브랜드가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된다.
대표적으로 나이키, 뉴발란스, 반스, 아식스,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다. 로맨틱무브, 블런드스톤, 야세 등 국내외 제화 브랜드도 브랜드 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식스 ‘젤-1130-다크 브라운:미드나이트’, 마크모크 ‘뮤르 뉴 아이코닉 플라워 플랫폼 로퍼’ 등 무신사 단독 발매 및 한정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발매하고 출시와 함께 품절된 인기 상품을 재입고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번 행사의 주목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 매장이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스퀘어 성수4’에서 열린다. 닥터마틴, 레드윙, 킨치, 로스트가든 등 개성 있는 부츠, 구두, 로퍼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