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백화점이 서울 명동에서 을사년 새해를 알리는 행사를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31일 밤 11시 명동 본점 외벽에 설치된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 '2025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스퀘어는 '명동스퀘어' 프로젝트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벽에 조성된 초대형 디지털 영상 송출 공간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크리스마스 테마 영상과 K팝, 문화예술 콘텐츠 등을 선보였다.
K팝 공연과 불꽃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행사 무대는 서울중앙우체국 광장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앞 분수광장 등 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주형 신세계 대표이사는 “신세계의 정체성와 K콘텐츠가 어우러진 신세계스퀘어가 새해 카운트다운 축제의 중심으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다양한 빛의 향연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소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31일 밤 11시 명동 본점 외벽에 설치된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 '2025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 신세계백화점이 31일 밤 11시 서울 명동 본점 외벽에 설치된 초대형 디지털 영상 송출 공간인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연다. <신세계>
신세계스퀘어는 '명동스퀘어' 프로젝트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벽에 조성된 초대형 디지털 영상 송출 공간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크리스마스 테마 영상과 K팝, 문화예술 콘텐츠 등을 선보였다.
K팝 공연과 불꽃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행사 무대는 서울중앙우체국 광장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앞 분수광장 등 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주형 신세계 대표이사는 “신세계의 정체성와 K콘텐츠가 어우러진 신세계스퀘어가 새해 카운트다운 축제의 중심으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다양한 빛의 향연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소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