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2024 파리 올림픽 캠페인 다큐, 국제 광고제 동상 받아

김호현 기자 hsmyk@businesspost.co.kr 2024-11-19 13:30: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2024 파리 올림픽 캠페인 다큐, 국제 광고제 동상 받아
▲ 삼성전자의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다큐멘터리 3부작 '오픈 올웨이스 윈스' 타이틀 이미지. <삼성전자>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는 회사가 제작한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다큐멘터리 3부작 ‘오픈 올웨이스 윈스’가 ‘2024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에서 필름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는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클리오 어워드’가 2014년 신설한 스포츠 전문 분야의 국제 광고제다.

삼성전자의 다큐멘터리 3부작은 2024 파리 올림픽 종목인 스케이트보드, 브레이킹, 서핑이 3개 종목이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는 여정을 담아, 각 종목의 문화와 가치를 소개했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다. 

해당 3부작은 삼성전자 유튜브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삼성전자의 영국 법인과 인도 법인이 제작한 스포츠 캠페인도 각기 다른 부문에서 수상에 성공했다.

갤럭시Z 플립5를 활용해 스케이트보딩 경험을 보여준 영국법인의 ‘삼성 플립 파크’ 캠페인은 해당 어워드에서 디지털·모바일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 인도 법인이 인도 스포츠 선수 니라즈 초프라와 함께 제작한 영상은 제작과 편집 부문에서 각각 동상을 받았다. 김호현 기자

최신기사

국힘 최고위서 당원게시판 논쟁, 김민전 “누가 운영하나” 한동훈 “사실 알고 말해야”
KETI, 사회적 약자 일상생활 지원하는 AI 모바일 로봇 개발
테슬라 중국서 모델Y 연말까지 할인, 부분변경 모델 판매 임박 신호
삼양그룹 임원인사·조직개편, '오너 4세' 김건호 고기능성 소재 화학사 그룹 총괄
[여론조사꽃] 국민 59.9% "윤석열 임기 마쳐선 안 돼", 방식 놓고 의견 다양
[여론조사꽃] 차기 대선주자 지지도, 이재명 36.6% 한동훈 13.3%
유럽 전기차 판매 내년 회복 전망, 2030년 목표 달성은 여전히 불투명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1.5%로 상승, 정당지지 민주 47.5% 국힘 27.0%
삼성 이재용 포천 '영향력 있는 사업가 100' 85위, 국내 총수 가운데 유일
CJ 이재현 사장단 인사 이틀 만에 경영회의, “글로벌기업 도약 마지막 기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