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동양생명 10년 만에 '수호천사' 브랜드 광고 재개, 전속설계사 모델로 내세워

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 2024-06-13 15:58: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동양생명이 10년 만에 브랜드 광고를 재개했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2013년 이후 광고를 다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동양생명 10년 만에 '수호천사' 브랜드 광고 재개, 전속설계사 모델로 내세워
▲ 동양생명이 10년 만에 브랜드 광고를 부활시킨다.<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이번 주부터 서울과 경기도 주요 지역을 경유하는 시내버스 약 200여 대에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카피의 광고를 시작했다.  

동양생명은 특히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동양생명의 실제 전속 설계사(FC)들을 모델로 섭외했다. 

8월에는 동양생명 브랜드 캐릭터 ‘젤로디’가 나오는 유튜브 광고도 내보낸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 캐릭터 인지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인애 기자

최신기사

일본 반도체 육성 투트랙 전략, 라피더스 지원과 TSMC 투자 유치에 돈 쏟는다
장동민 효과로 ‘피의게임 시즌3’ 히트, 웨이브 ‘티빙 합병’ 분위기도 바꾸나
고물가로 인기 더하는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코스트코·샘스클럽 ‘방긋’
트럼프 당선에 금융지주 배당 줄어든다고? 4대 금융 고환율에 밸류업 촉각
토종 6G 저궤도위성 상용화 걸음마, 머스크 '스타링크' 한국 시장 선점 초읽기
'잘파세대' 입맛에 게임시장 판도 바뀐다, 외국산 캐주얼 게임 안방 장악
'그룹 재무통' 주우정 수익성 제고 특명, 현대엔지니어링 IPO 기반 다진다
‘돈 안 쓰면 금융사가 돈 준다’, 불경기 속 짠테크 열풍에 혜택 경쟁 치열
일론 머스크 스페이스X ‘트럼프 수혜’ 유력, NASA-보잉 정면 압박 가능성
‘채찍과 당근’ 응급의료 정상화 입법 잇달아, 의정대화 의료계 참여 계기 될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