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GRS가 샌드위치 카페 브랜드 ‘파머스박스’ 새 매장을 서울 여의도에 냈다.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는 1일 서울 여의도에 파머스박스 가두점을 새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머스박스는 롯데GRS가 고속철도 SRT 수서역에 2017년 처음 선보인 샌드위치 카페 매장이다. 샌드위치와 합리적 가격의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카페 콘셉트로 개발됐다.
롯데GRS에 따르면 기존 파머스박스 매장의 매출은 보통 출근 시간대와 점실 시간대에 집중돼 있다. 이 시간대에 올리는 매출은 전체 매출의 45% 정도다.
롯데GRS는 직장인들이 밀집된 대표 오피스 상권 여의도에서도 파머스박스가 통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새 매장을 냈다. 앞으로 본격적인 매장 확대 가능성을 시험할 계획이라고 롯데GRS는 설명했다.
파머스박스의 주요 구성 메뉴는 매장에서 당일 제조한 핫 샌드위치류의 포카치아, 파니니, 반미 등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원하는 샌드위치 2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하프앤하프 박스’도 운영한다.
샌드위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아메리카노는 1500원에 판다.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는 하프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구성의 모닝세트를 4400원에 판매한다. 남희헌 기자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는 1일 서울 여의도에 파머스박스 가두점을 새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 롯데GRS가 샌드위치 카페 브랜드 '파머스박스'의 새 매장(사진)을 서울 여의도에 냈다. <롯데GRS>
파머스박스는 롯데GRS가 고속철도 SRT 수서역에 2017년 처음 선보인 샌드위치 카페 매장이다. 샌드위치와 합리적 가격의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카페 콘셉트로 개발됐다.
롯데GRS에 따르면 기존 파머스박스 매장의 매출은 보통 출근 시간대와 점실 시간대에 집중돼 있다. 이 시간대에 올리는 매출은 전체 매출의 45% 정도다.
롯데GRS는 직장인들이 밀집된 대표 오피스 상권 여의도에서도 파머스박스가 통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새 매장을 냈다. 앞으로 본격적인 매장 확대 가능성을 시험할 계획이라고 롯데GRS는 설명했다.
파머스박스의 주요 구성 메뉴는 매장에서 당일 제조한 핫 샌드위치류의 포카치아, 파니니, 반미 등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원하는 샌드위치 2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하프앤하프 박스’도 운영한다.
샌드위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아메리카노는 1500원에 판다.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는 하프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구성의 모닝세트를 4400원에 판매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