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의 계열사들이 손잡고 프리미엄 식품브랜드 ‘초이스엘골드’를 출시했다.
오재용 세븐일레븐 상품 2부문장 상무는 27일 “‘초이스엘골드’는 고급상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롯데의 역량을 집대성해서 만든 브랜드”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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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델이 롯데의 프리미엄 통합 브랜드인 ‘초이스 엘 골드(Choice L Gold)'를 선보이고 있다. |
초이스엘골드는 상품기획부터 유통, 판매에 이르기까지 롯데그룹 계열사의 협력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등이 상품의 기획에 참여하고 롯데제과 롯데푸드 롯데칠성 등이 상품을 생산한다.
초이스엘골드 브랜드의 상품은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등 롯데의 유통채널로 판매된다.
초이스엘골드는 현재까지 컵라면 2종, 파스타 4종, 그릭요거트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평균보다 비싼 편이다.
초이스엘골드의 컵라면제품군인 ‘강레오 쉐프의 찌개라면’은 김치찌개, 부대찌개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세븐일레븐에서 1700원에 판매된다.
그릭요거트 제품군인 ‘그릭(GREEK)’은 무항생제 인증 목장 원유를 사용해 만든 요거트로 플레인, 아몬드 맛 2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180ml는 2300원, 500ml는 4980원이며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된다.
파스타 제품군인 ‘초이스엘골드 파스타’는 봉골레, 알리오올리오, 까르보나라, 볼로네제 등 4종으로 구성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3980원에 판매된다.
하반기에 초이스엘골드의 제품군은 치즈케익과 인스턴트커피로 확대된다. 또 오프라인 백화점과 면세점 외에 롯데닷컴, 아이몰 등 롯데의 온라인몰에서도 초이스엘골드의 제품이 판매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