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TV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선보인다.
머스트잇은 20일 오전 9시20분 방영되는 홈쇼핑채널 CJ온스타일의 코너 '빅쇼'를 통해 명품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온라인 명품 플랫폼업계에서 TV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머스트잇은 같은 날 오후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내보낸다.
머스트잇은 아미, 메종키츠네, 랄프로렌, 톰브라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브랜드의 스카프와 카디건을 비롯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10가지의 상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CJ온스타일이 준비한 구찌, 버버리, 에르노, 프라다 등의 브랜드 상품이 더해져 총 32개 상품이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총 60개 상품이 마련됐다.
머스트잇과 CJ온스타일은 상호 상품 연동, 기술 및 인프라 지원 등으로 서로의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현재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에는 머스트잇 단독 카테고리가 신설돼 상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올해 9월 CJ온스타일과 함께 모바일 명품 라이브 커머스 '머스트잇LIVE'를 진행한 바 있다. '머스트잇LIVE' 첫 방송은 시청자 수 약 4만 명, 하루 매출 1억1천만 원을 기록했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머스트잇은 20일 오전 9시20분 방영되는 홈쇼핑채널 CJ온스타일의 코너 '빅쇼'를 통해 명품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 온라인 명품플랫폼 머스트잇이 CJ온스타일의 TV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선보인다.
국내 온라인 명품 플랫폼업계에서 TV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머스트잇은 같은 날 오후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내보낸다.
머스트잇은 아미, 메종키츠네, 랄프로렌, 톰브라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브랜드의 스카프와 카디건을 비롯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10가지의 상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CJ온스타일이 준비한 구찌, 버버리, 에르노, 프라다 등의 브랜드 상품이 더해져 총 32개 상품이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총 60개 상품이 마련됐다.
머스트잇과 CJ온스타일은 상호 상품 연동, 기술 및 인프라 지원 등으로 서로의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현재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에는 머스트잇 단독 카테고리가 신설돼 상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올해 9월 CJ온스타일과 함께 모바일 명품 라이브 커머스 '머스트잇LIVE'를 진행한 바 있다. '머스트잇LIVE' 첫 방송은 시청자 수 약 4만 명, 하루 매출 1억1천만 원을 기록했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