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중국 미호요의 '원신',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2'가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순위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6일 모바일앱 마켓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은 4월25일부터 5월1일까지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지켰다.
2위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 3위는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4위는 카카오게임즈의 '오딘:발할라 라이징'으로 1주일 전과 순위가 같았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M'는 5위, 중국 37게임즈의 '히어로즈테일즈'는 6위, 웹젠의 '뮤오리진3'는 7위로 순위를 유지했다.
중국 미호요의 '원신'은 8위로 한 주 전보다 순위가 8단계 뛰었다.
9위는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2'로 6계단 올랐다.
중국 릴리스게임즈의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10위로 2단계 내렸다. 안정문 기자
6일 모바일앱 마켓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은 4월25일부터 5월1일까지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지켰다.

▲ 중국 미호요의 '원신'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2위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 3위는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4위는 카카오게임즈의 '오딘:발할라 라이징'으로 1주일 전과 순위가 같았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M'는 5위, 중국 37게임즈의 '히어로즈테일즈'는 6위, 웹젠의 '뮤오리진3'는 7위로 순위를 유지했다.
중국 미호요의 '원신'은 8위로 한 주 전보다 순위가 8단계 뛰었다.
9위는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2'로 6계단 올랐다.
중국 릴리스게임즈의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10위로 2단계 내렸다.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