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TV와 모니터 겸용 제품의 체험마케팅 행사를 연다.
LG전자는 15일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 글램핑존과 서울 중구의 ‘레스케이프호텔’ 글램핑 스위트룸에 LG룸앤TV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 레스케이프 호텔 글램핑 스위트룸에 LG룸앤TV가 설치된 모습. < LG전자 > |
이번 체험행사는 이날부터 시작되고 종료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LG전자는 앞으로 방문객들의 행사 호응도에 따라 종료일정을 확정하기로 했다.
LG룸앤TV는 TV와 모니터 겸용 디스플레이기기로 별도 조립과정이 필요 없는 일체형 디자인이다. 27인치 크기에 FHD(1920X1080) 해상도를 갖췄다.
설치와 이동이 편리해 캠핑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최근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룸앤TV는 유무선 네트워크만 연결하면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을 연동해 음악을 즐길 수도 있다.
LG룸앤TV가 인기를 끌면서 제품 수납을 위한 전용가방, 우드스탠드, 트레이 등 관련 액세서리들도 시장에 출시되고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맞춤형 체험마케팅을 통해 LG전자만의 차별적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이고 고객에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