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브랜드 체험공간 ‘기아360’을 새로 단장했다.
기아는 서울 압구정동에 있는 브랜드 체험공간 ‘기아360(옛 비트360)’의 리뉴얼을 마치고 고객을 맞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기아360은 2017년 6월 문을 연 기아 최초의 브랜드 체험공간인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올해 초 발표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체험공간 이름 또한 기존 비트360에서 고객의 이동을 기아가 앞장서서 지원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아360으로 변경했다.
기아는 기아360을 △브랜드 디자인존 △EV 라이프존 △기아 유저존 등 3가지 콘셉트의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각 공간은 360도로 연결돼 기아 브랜드를 다방면으로 체험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앞으로 맞이할 전동화시대 기아의 브랜드 비전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기아360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