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백화점, 식품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 정기구독서비스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6-28 11:11: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백화점이 ‘현대식품관 투홈’에 정기구독서비스를 도입한다.

현대백화점은 식품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반찬·쌀·과일·한우·한돈 등 5종류의 식품을 1주~1개월 주기로 새벽에 송해주는 정기구독 서비스 ‘투홈 구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식품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 정기구독서비스 내놔
▲ ‘현대식품관 투홈’에 정기 구독 서비스 이미지.

반찬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20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반찬가게 ‘예향’의 5가지 국과 반찬으로 구성된다. 한우(600~900g)와 한돈(1.5~1.7㎏)은 각각 2~3가지 부위로 구성된다.

구독 서비스는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식품관 투홈 내 ‘투홈 구독’에서 신청하면 된다. 회당 구독료는 배송되기 사흘 전에 자동으로 결제된다. 

현대백화점은 정기구독서비스를 통해 장기적으로 현대식품관 투홈을 이용하는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 편의성도 높이겠다는 구상을 하고 있다.

현대식품관 투홈 구독의 상품군도 순차적으로 확대한다.

7월 서울 마포구 망원동의 유명 빵집인 ‘블랑제리코팡’과 서울 대표 베이커리 가운데 하나인 ‘리치몬드제과점’과 손잡고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과자 상품을 엄선한 간식 구독서비스도 운영한다.

손성현 현대백화점 온라인식품사업부장(상무)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집콕’이 길어지면서 반찬이나 간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는 식품 구독서비스가 주부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투홈 구독의 상품 경쟁력과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비트코인 1억4600만 원대 횡보, 국내 정치 불안에 보합세
ICT 수출 4개월 연속 200억 달러 넘어서, HBM·SSD 포함 AI 관련 수요 급증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