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2021-05-07 11: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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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수원점이 인플루언서들이 운영하는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다.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7일부터 8월5일까지 ‘제이림 마켓’ 팝업 스토어를 연다.
▲ ‘제이림 마켓’ 팝업 스토어.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제이림의 양말을 포함해 의류, 잡화, 식품 등 2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56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혜주씨의 여성의류 브랜드 리아쥬르, 송세라씨와 박정진씨의 캐주얼 브랜드 오룩소, 뷰티 브랜드 르까레, 카페 라토커피, 베이커리와 디저트 전문 로얄멜팅클럽 등이다.
수원점은 제이림과 협업해 8층에 체험형 고객 휴게공간을 구성한다. 제이림의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을 곳곳에 구현하고 인플루언서들의 상품 전시 공간도 마련한다.
인플루언서가 직접 출연해 행사와 판매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8일 오후 6시30분에는 제이림의 정찬우씨가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와 제이림의 콘셉트로 새로워진 고객 휴게공간을 소개한다. 22일 오후 6시30분에는 김인욱씨가 라토커피의 커피를 판매한다.
감도훈 롯데백화점 수원점 점장은 “이번 팝업행사를 통해 새로운 볼거리를 좋아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원점은 젊은 고객이 많이 찾는 역동적 점포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