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이 기업 사이 거래(B2B) 마케팅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CJ대한통운은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풀필먼트서비스, 계약물류 등 CJ대한통운의 사업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26일 밝혔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 개편, 기업 사이 거래 마케팅 강화에 초점 맞춰

▲ 설명CJ대한통운은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풀필먼트서비스, 계약물류 등 CJ대한통운의 사업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26일 밝혔다. < CJ대한통운 >


CJ대한통운은 홈페이지의 콘텐츠 허브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제공하던 동영상과 인포그래픽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바꿨다.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통해 CJ대한통운의 서비스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모든 콘텐츠에 해시태그를 넣었다. 

CJ대한통운은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머무는 시간이 늘면 계약체결로 이어지는 비율을 높일 수 있다고 보고 ‘CJ대한통운 나우(NOW)’ 메뉴를 추가했다.

CJ대한통운 나우는 웹매거진 형식 콘텐츠다. CJ대한통운의 다양한 사업영역을 담고 있으며 게시물마다 1대1 문의 버튼을 추가해 사업 담당자와 쉽게 연결되도록 구성됐다. 

CJ대한통운은 e풀필먼트, 택배, 계약물류, 포워딩 및 국제특송 등 사업영역과 관련해 실제 현장적용 사례와 기술력 등을 시각화해 제공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고객들이 CJ대한통운에서 제공하는 첨단물류서비스를 쉽게 알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했다”며 “새 단장한 홈페이지가 고객과 CJ대한통운을 연결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