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전용스틱 신제품인 ‘핏 아이싱’을 내놓았다.
KT&G는 19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아이싱(Fiit ICE+ING)’을 전국 편의점 4만3천여 곳에 출시했다.
‘핏 아이싱’은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캡슐 없이도 상쾌한 맛이 유지되는 제품이다.
‘핏 아이싱’의 가격은 1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의 제품 종류는 8종으로 늘었다.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 시리즈는 출시된 지 1년 만에 100만 대가 팔린 데 이어 올해 1월에는 누적 판매량이 200만 대를 넘는 등 국내 전자담배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KT&G는 1월29일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릴’ 및 전용스틱의 해외 판매를 위한 제품 공급계약을 맺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KT&G 관계자는 “‘핏 아이싱’은 한층 더 시원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KT&G는 19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아이싱(Fiit ICE+ING)’을 전국 편의점 4만3천여 곳에 출시했다.

▲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 시리즈와 새 전용스틱 제품 '핏 아이싱'. < KT&G >
‘핏 아이싱’은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캡슐 없이도 상쾌한 맛이 유지되는 제품이다.
‘핏 아이싱’의 가격은 1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의 제품 종류는 8종으로 늘었다.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 시리즈는 출시된 지 1년 만에 100만 대가 팔린 데 이어 올해 1월에는 누적 판매량이 200만 대를 넘는 등 국내 전자담배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KT&G는 1월29일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릴’ 및 전용스틱의 해외 판매를 위한 제품 공급계약을 맺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KT&G 관계자는 “‘핏 아이싱’은 한층 더 시원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