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은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를 통해 3월31일까지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대사증후군 예방 및 관리를 위한 건강증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풀무원건강생활이 3월31일가지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건강증진 캠페인을 진행한다. <풀무원건강생활>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대표적 생활 습관병 가운데 하나인 대사증후군의 예방과 관리를 위해 마련했다.
대사증후군은 뚜렷한 증상이 없어 대수롭지 않게 넘기기 쉽지만 방치하면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 허리둘레와 혈압,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공복혈당 5가지 항목 가운데 3가지 이상에 해당하면 대사증후군을 의심해봐야 한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최근 1년 안에 보건소에서 받은 대사증후군 검사 혹은 건강검진 결과지를 풀무원로하스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가맹점 찾기를 통해 안내받은 방문판매사원 ‘로하미’에게 문자로 제출하면 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풀무원로하스 가맹점별 선착순 20명, 모두 1만 명에게 ‘메타파이브’ 6일분과 ‘내몸다스림 식물발효혼합’ 체험용 제품(30mlX20포)을 증정한다.
또 고객이 원하면 풀무원로하스의 방문판매사원 로하미가 직접 건강관리에 관련된 조언을 해주고 올바른 영양 섭취를 위한 1대1 맞춤형 상담도 진행한다.
한서희 풀무원로하스 제품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 건강관리 증진의 하나로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진행하는 풀무원의 건강 프로젝트”라며 “풀무원로하스는 올해에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건강관리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