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한국 게임회사 가운데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넷마블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2014년부터 이 조사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모두의마블’과 ‘세븐나이츠’ 등 출시 5년이 지난 넷마블의 모바일게임들이 지금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리니지2 레볼루션’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한국 모바일 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일곱 개의 대죄’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BTS월드’ 등 출시 예정작들도 기대감을 모으고 있어 브랜드 가치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고 바라봤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넷마블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 방준혁 넷마블 이사회 의장.
넷마블은 2014년부터 이 조사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모두의마블’과 ‘세븐나이츠’ 등 출시 5년이 지난 넷마블의 모바일게임들이 지금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리니지2 레볼루션’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한국 모바일 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일곱 개의 대죄’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BTS월드’ 등 출시 예정작들도 기대감을 모으고 있어 브랜드 가치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고 바라봤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