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이 현대차 홍보관 '파빌리온'으로 아시아태평양 광고제에서 최고의 상을 받았다.
이노션은 3월20일~23일 태국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광고제 ‘애드페스트 2019’에서 현대자동차 체험전시관 ‘파빌리온’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애드페스트는 아시아태평양에서 2대 광고제로 꼽힌다. 1년에 1200명이 넘는 마케팅 관계자가 참석한다. 이번 광고제는 태국 파타야에서 열렸다.
이노션이 수상한 그랑프리는 광고제에서 시상하는 상 가운데 최고의 상이다. 이노션이 애드페스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수상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선보인 '파빌리온'으로 받게됐으며 디자인 부문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 파빌리온은 현대자동차 홍보관이다.
파빌리온은 차량을 전시하지 않고 전시관 등 체험 콘텐츠로 수소전기차와 수소에너지를 홍보했다.
건축물은 우주를 표현하기 위한 1946개의 발광다이오드(LED) 기둥과 ‘워터존’ ‘하이드로젠존’ 전시관 등으로 구성됐다. 워터존은 2만5천 개 물방울이 센서에 반응하는 전시관이다. 하이드로젠존 전시관은 수소전기차의 원리 4단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 곳이다.
파빌리온은 다양한 체험 전시관, 볼거리 등을 제공해 현대차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평가받았다.
이노션 관계자는 "고객이 기업의 제품·서비스뿐 아니라 경영철학 및 가치 등 브랜드까지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스페이스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파빌리온으로 아태지역 대표 광고제에서도 디자인 역량을 높이 평가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이노션은 3월20일~23일 태국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광고제 ‘애드페스트 2019’에서 현대자동차 체험전시관 ‘파빌리온’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 현대자동차 체험전시관 '파빌리온'.
애드페스트는 아시아태평양에서 2대 광고제로 꼽힌다. 1년에 1200명이 넘는 마케팅 관계자가 참석한다. 이번 광고제는 태국 파타야에서 열렸다.
이노션이 수상한 그랑프리는 광고제에서 시상하는 상 가운데 최고의 상이다. 이노션이 애드페스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수상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선보인 '파빌리온'으로 받게됐으며 디자인 부문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 파빌리온은 현대자동차 홍보관이다.
파빌리온은 차량을 전시하지 않고 전시관 등 체험 콘텐츠로 수소전기차와 수소에너지를 홍보했다.
건축물은 우주를 표현하기 위한 1946개의 발광다이오드(LED) 기둥과 ‘워터존’ ‘하이드로젠존’ 전시관 등으로 구성됐다. 워터존은 2만5천 개 물방울이 센서에 반응하는 전시관이다. 하이드로젠존 전시관은 수소전기차의 원리 4단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 곳이다.
파빌리온은 다양한 체험 전시관, 볼거리 등을 제공해 현대차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평가받았다.
이노션 관계자는 "고객이 기업의 제품·서비스뿐 아니라 경영철학 및 가치 등 브랜드까지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스페이스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파빌리온으로 아태지역 대표 광고제에서도 디자인 역량을 높이 평가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