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목표주가가 높아졌다.
올해 중국 관광객 수가 늘어남에 따라 화장품과 패션부문에서 면세점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박현진 DB금융투자 연구원은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 목표주가를 기존 24만5천 원에서 33만 원으로 높여잡았다. 투자의견은 매수(BUY)를 유지했다.
박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패션과 화장품부문에서 중국 관광객의 수요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패션부문에서는 중국 현지에 오프라인 매장도 열 계획을 세우고 있어 견조한 실적 흐름을 이어갈 것”이라고 바라봤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그룹 계열사로 패션과 화장품사업을 두 축으로 삼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화장품부문에서 고급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와 연작 등을 운영하고 있는데 최근 면세점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비디비치는 올해 1월부터 3일까지 약 3개월 동안 누적으로 매출 504억 원을 냈다. 올해 면세점 매출목표가 1천억 원인 점에 비춰보면 빠른 속도로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연작도 2월 면세점 진출 한 달 만에 매출 10억 원을 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부문에서도 중국 관광객 수요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파악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3월부터 서울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에 ‘에드하디’를 출점한다. 에드하디는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8년 11월 해외 패션 브랜드인 에드하디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확보했다.
또 올해 4월부터 여성복 브랜드인 스튜디오 톰보이가 중국 법인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을 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8년 하반기 중국 티몰에 스튜디오 톰보이를 입점해 중국 반응을 테스트했다. 중국 반응을 시험해 본 결과 성공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9년 연결기준으로 매출 1조4149억 원, 영업이익 871억 원을 낼 것으로 예상됐다. 2018년 추정치보다 매출은 14%, 영업이익은 60.3% 늘어나는 것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올해 중국 관광객 수가 늘어남에 따라 화장품과 패션부문에서 면세점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 차정호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
박현진 DB금융투자 연구원은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 목표주가를 기존 24만5천 원에서 33만 원으로 높여잡았다. 투자의견은 매수(BUY)를 유지했다.
박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패션과 화장품부문에서 중국 관광객의 수요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패션부문에서는 중국 현지에 오프라인 매장도 열 계획을 세우고 있어 견조한 실적 흐름을 이어갈 것”이라고 바라봤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그룹 계열사로 패션과 화장품사업을 두 축으로 삼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화장품부문에서 고급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와 연작 등을 운영하고 있는데 최근 면세점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비디비치는 올해 1월부터 3일까지 약 3개월 동안 누적으로 매출 504억 원을 냈다. 올해 면세점 매출목표가 1천억 원인 점에 비춰보면 빠른 속도로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연작도 2월 면세점 진출 한 달 만에 매출 10억 원을 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부문에서도 중국 관광객 수요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파악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3월부터 서울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에 ‘에드하디’를 출점한다. 에드하디는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8년 11월 해외 패션 브랜드인 에드하디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확보했다.
또 올해 4월부터 여성복 브랜드인 스튜디오 톰보이가 중국 법인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을 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8년 하반기 중국 티몰에 스튜디오 톰보이를 입점해 중국 반응을 테스트했다. 중국 반응을 시험해 본 결과 성공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9년 연결기준으로 매출 1조4149억 원, 영업이익 871억 원을 낼 것으로 예상됐다. 2018년 추정치보다 매출은 14%, 영업이익은 60.3% 늘어나는 것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