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한빛소프트, 중국에서 PC온라인게임 '오디션' 유통망 넓혀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02-18  10:51:32
확대 축소
한빛소프트가 중국에서 PC온라인게임 ‘오디션’ 서비스를 확대한다.

한빛소프트는 중국 배급 협력사 나인유가 치후360과 유통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치후360은 인터넷 플랫폼회사로 중국에서 백신과 웹브라우저 1위, 모바일 앱스토어 2위 사업자다.
 
한빛소프트, 중국에서 PC온라인게임 '오디션' 유통망 넓혀

▲ 김유라 한빛소프트 대표이사.


이번 계약으로 치후360 이용자들은 기존 아이디를 사용해 오디션에 접속할 수 있다.

오디션은 한빛소프트의 대표 춤게임이다.

치후360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세계 활성 이용자는 1월 말 기준 6억5천만 명에 이른다. 

나인유는 2004년부터 오디션을 중국에서 배급하면서 한빛소프트의 모회사 티쓰리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맺었다.

2017년에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 200만 달러 규모의 전략적 지분 투자를 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중국 게임시장에서 판호 발급을 재개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치후360과 계약은 중국시장을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인기기사

파워 100人 X

  • 오너기업인
  • 전문경영인
  • 금융/공기업
  • 정치사회
  • 기업별

댓글 0개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파워人 100

close